monologues/the One 2008. 12. 7. 08:22

안토와의 겨울아침풍경 & 옛글들을 백업하다...막 웃었다.

1.
어제는 너무 추워서 하루종일칩거하며 밀린 청소며, 설겆이, 이불에 털떼기 등등을 했다.
쓰레기 버리러 가는 것은 너무 추워서 그만 말았다. 게으르다!
간만에 깨끗해진 집에서 밀린'숙제와 공부'좀 하려고 마음은 먹었지만,,밀린 little dorrit만 봤다.
(논문수정/EEG공부/SPSS/통계학 ---이런거 다시 시작할때까지 난 guilty에 시달릴거다..)

늘 새벽5시 30분쯤엔 어김없이 안토가 늘 밖에 내보내달라고 조르며 깨우는 데,
녀석,,, 요샌 5분도 안되어 돌아와서는 연신 콧물 훌쩍에다 재채기만 해대더라. 늘 새벽에 현관문 열어놓느라 나만 춥다 --;
오늘은 일요일인데도 역시나 새벽엔 바깥 나들이나간다고 깨우더니 고작 2분쯤?
그러고는 밥내놔라 해대서 아침밥을 주고...뭐 그 다음코스는...?
항상 어김없이 똑같다. ; 화장실가게 베란다 문 열어라~앙앙

실은 2005년 사진

근데 오늘은 정말 웃겼다. 안토아침밥을 주고서 잠시 '도서출판 열화당' 홈페이지에 정신없이 빠져서는 안토 화장실간다고 보채는 걸 무시하게 되었는 데, (놈두 사실 내가 워낙 툭하면 삼매경인걸 아는지라...지 목청을 싸이렌급으로 일찌감치 진화시켰다.) 문득 베란다 문앞의 어마어마한 싸이렌소리에 벌떡 일어나 베란다문을 열어주었다.

아~~~엄청난 찬바람....

그 앞에서 화장실로 (내가 문만 열어주면) 당장 튀어나갈 기세던...안토. 갑자기 나가질 않는 다.

'안토! 똥 안마려? 똥 쏘옥 들어갔어?
참으로 비겁한 똥이구나 !

 

..................................
2.
근래 짬짬이 옛 나의 홈페이지를 보존하느라 백업하고 링크들을 수정하고 있다. 그러면서 내 옛글들을 읽고 있는 데,
솔직히 재밌다. ㅋ (드물지만 어떤 건 지금봐도 잘썼다 ㅋㅋ - 그냥 진짜 근본모르고 근거없는 자뻑이다. )
그래서 그날그날 생각나는 대로 또는 하고픈 대로 주제 상관업시 무작위로 골라서 이곳 티스토리에도 백업시키기로 했다.

근데 이건 진짜 웃겨서 어제 읽으면서 나홀로 빈집에서 소리나게 웃었다. 으아.

P.S. 참고로 안토가 싸이렌으로 변신하는 수준이 이 정도다!!